‘생생정보’ 샤브샤브와 월남쌈 일석이조 '샤브야'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KBS2 '생생정보'에서 샤브샤브 맛집 ‘샤브야’가 소개된다.

▲ 사진=블로그 이오

‘샤브야’는 샤브샤브 무한리필과 월남쌈을 같이 즐길 수 있는 파주 맛집이다. ‘샤브야’는 넓고 깔끔한 내부를 자랑해 가족 단위 손님이 많다.

‘샤브야’에서는 월남쌈을 싸서 찍어 먹는 소스를 직접 개발해 사용한다. 손님들은 ‘다른 곳과 다른 독특한 맛이다’, ‘직접 개발해서 그런지 감칠맛이 돋보인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샤브야’에서 빠트리면 안 되는 것이 있다. 바로 샤브샤브를 다 먹은 뒤 마지막으로 샤브샤브 육수에 죽을 만들어 먹는 것이다. 한 손님은 ‘죽 먹으러 샤브샤브 먹으러 와요’라고 할 정도로 마무리 죽이 인기이다.

 

‘샤브야’의 셀프바의 채소들은 유독 싱싱하다. 직접 연계된 농장에서 공수해 오기 때문이다. 셀프바에는 만두, 떡, 단호박, 모듬 야채 뿐 아니라 쌀국수도 있어 손님들의 눈길을 모은다.

육수도 매장 곳곳에 배치해 있어 따로 종업원을 부르는 수고를 하지 않아서 좋다.

 

한편, ‘샤브야’는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1759-5 삼성메드컬프라자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중에 오후3~4시가 브레이크 타임이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버스 정류장 ‘새암공원’이 바로 앞이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다.

 

‘샤브야’는 월남쌈 소등심이 점심 특선으로 ‘9900원’제공되며 평소에는 ‘12000원’에 월남쌈 소등심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월남쌈 소등심 무한리필은 ‘15000원’에 이용가능 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