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꽃미남 그룹 '원오원', '멤버가 누구누구?'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17일에 방송된 MBC 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 유인나의 연하남으로 등장한 배우 ‘안효섭’이 화제이다. 배우 ‘안효섭’이 MBC 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 유인나(고동미 역)의 연하남으로 첫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안효섭'은 그룹 원오원(One O One)의 멤버이다.

‘그룹 원오원’은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이 속해 있으며 2015년 싱글 앨범 ‘Lover You’로 데뷔했고, 그 해 11월에 ‘마비가 됐어’라는 곡을 발표했다.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까지 원오원 멤버 모두 꽃미모에 180cm가 넘는 큰 키를 자랑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안효섭은 ‘퐁당퐁당 러브’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MBC 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을 통해 국민 연하남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곽시양은 MBC 예능 ‘우리 결혼 했어요’에서 김소연과의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얼마전 드라마 ‘다 잘 될 거야’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송원석은 XTM '타임아웃'을 통해 긍정과 해맑음의 아이콘으로 예능 유망주로 사랑받고 있으며, tvN 'SNL코리아 시즌7'의 크루로 발탁되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받는다.

권도균은 떠오르는 남친짤의 주인공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드마라 ‘조선왕조실톡’에서 현종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원오원은 오는 2월 27일 ‘원오원 콘서트 - 시작’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