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런닝맨의 김종국이 최근 터보로 다시 컴백해 화제가 되면서 송지효와 결혼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김종국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검색하면 늘 연관검색어에 결혼, 열애, 증거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뜨기 때문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런닝맨을 촬영을 하면서 김종국·송지효 두 사람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송지효가 개리와 월요커플로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설과 결혼설에 네티즌들은 상당히 의외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송지효가 런닝맨 촬영 중, 남자친구와 결별한 것이 알려지면서, ‘개리 때문이 아니냐?’는 루머도 많이 생겨나기도 했다.

 

 

김종국 송지효 키스, 열애증거 등과 두 사람의 열애설이 화제가 되는 이유로 손꼽히는 것이 ‘두 사람이 상당히 친해 보이는 것은 물론, 김종국이 개인적으로 송지효를 많이 챙기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자주 목격되는 것이다.

또 김종국 송지효가 두 사람이 깍지 손가락을 끼고 있는 장면을 많이 언급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과 결혼설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김종국 송지효 커플을 응원하는 커뮤니티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김종국 송지효의 열애설에 많은 네티즌들은 ‘그것은 축복해주어야 할 일’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2016년에는 두 사람 곡 결혼하게 해주세요’라는 응원하는 글까지 나오고 있다.

 

 

두 사람 다 결혼 적령기를 넘어선 나이이며, 김종국은 40세로 접어들었기 때문에 곧 결혼을 생각해야 할 나이이며, 송지효와의 열애설이 실제로 사귀는 거라면 ‘결혼까지 골인할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축복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종국과 송지효'는 친한동료사이 일뿐'이라고 밝혔으며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말혔다.

 

김종국과 송지효는 런닝맨을 통하여 아시아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며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두사람이 너무 잘 어울려 보이기 때문에 팬카페까지 생겨났으며,'열애설'과'결혼설'은 팬들이 바라는 '희망사항'이라고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