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여 설연휴 필수 아이템 리스트

[코리아데일리 신선호 기자]

설날이 성큼 다가왔다. 올해는 주말과 대체 공휴일을 포함해 5일간의 꿀 같은 휴일을 즐길 수 있어 가족 및 연인과의 여행, 나들이 등을 계획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모처럼의 설 황금 연휴에 연인과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여행지에서 연인과 더욱 행복하고 뜻 깊은 추억을 만들어 줄 남과여 커플 아이템에 주목해 보자. 커플룩이 부담스럽게 느껴 질 연인들을 위해 다양한 소품을 준비했다.

둘 만의 시크릿한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특별한 커플 이너웨어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에서는 보디라인을 살려주어 연인과 함께 하는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해 줄 고급스러운 ‘글로시 볼드 베이직’ 커플 이너웨어를 추천한다.

'글로시 볼드 베이직' 이너웨어는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텐셀 소재 쟈가드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만의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설렘이 가득한 여행지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겨울과 어울리는 웜톤 컬러로 우아한 매력을 더한 브라는 2X 푸쉬 몰드 사용으로 글래머러스한 가슴라인을 만들어주며, 와이드 실리콘 아웃밴드 매칭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햄 팬티는 뒤판에 햄원단을 사용해 피팅 시 힙라인을 매끄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해, 어떤 의상을 입어도 보디 라인을 더욱 특별하고 아름답게 완성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전체 텐셀 원단과 일반 접 밴드를 사용한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일반 팬티 스타일의 세컨드 팬티까지 세트로 구성되어 분위기와 의상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성과 함께 커플 이너웨어로 안성맞춤인 남성용 드로우즈는 실리콘 로고 아웃밴드를 사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였으며 여성 이너웨어와 마찬가지로 은은한 광택의 텐셀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함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 사진=NEWS1

여행 룩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해 줄 세련된 감성의 아이웨어

미니멀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과 정교함이 엿보이는 제품력으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케이에스터의 아이웨어 브랜드 '키블리(KIVULI)'에서는 힐링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 같은 의상이나 운동화 같은 일반적인 커플 룩이 아닌 남과는 다른 우리만의 특별한 잇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커플 룩을 연출하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세련된 감성의 'DESERTROSE 2 (디저트로즈2)'를 추천한다.

'사막 장미'라는 뜻을 지닌 '디저트로즈2(DESERTROSE 2)'는 모델명처럼 장미 모양을 닮은 우아한 모양의 제품으로 아름다움을 가득 담은 키블리(KIVULI) 인기 모델 중 하나다. 키블리만의 독창적이면서도 독특한 디자인과 메탈릭한 소재로 세련된 감성을 더한 이 제품은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실리콘 코패드와 가벼운 무게감으로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해 기능과 디자인 두 가지를 모두 갖춰 스타일과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연인들에게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의미가 담긴 센스 있는 설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해 더욱 설레는 설 황금연휴. 오랫동안 추억으로 간직될 특별한 여행에서 둘만의 감각적인 커플 아이템으로 소중하고 뜻 깊은 여행을 보내 보는 건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