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개리, “오늘부터 1일”··· 런닝맨 멤버들은 알고 있었나

[코리아데일리] 24일 네티즌 사이에 송지효와 개리가 주목을 받으면서 이들을 둘러 산 ‘열애...역시 화제다 .

배우 송지효 가수(래퍼) 개리와의 인연이 끊임없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는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것은 개리와 송지효가 런닝맨 회식서의 과감한 스킨십이 포착된 것이 공개되면서 열애설로 급 발전하고 있는 것.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SBS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 중인 송지효와 개리의 달달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문제의 이 사진은 SBS 월요커플 공식 팬 페이지 SNS 계정에 "지금 내 감정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이게 진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송지효의 마음의 변화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사진 속에서 송지효 개리가 몸을 찰싹 붙인 채 마치 커플 같은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면서 둘 사이의 핑크빛 무드가 확산돼 결혼설로 까지 발전 SNS상의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의 핑크빛 내용은 송지효와 개리는 '런닝맨'에서 '월요커플'이라 불리는 가상커플로 활동하며서 더욱 더 네티즌들의 관심을 불러 모우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지효랑 개리 진짜 사귀었으면 좋겠다" "저런 스킨십까지! 둘이 정말 사귀나?" "송지효 개리 월요커플 영원하라" “송지효 개리 너무 잘 어울린다” “개리 송지효 영원한 사랑인가요?” “송지효 개리를 두고 하는 말 잘 어울리는 한 쌍”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