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재산 덕에 어마어마한 '공약'도 가능해?… "진실 알고보니"

[코리아데일리] '허경영 재산'이 화제인 가운데, 허경영의 대선 공약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허경영 민주공화당 총재의 '19대 대선공약'이 한 차례 이목을 집중시켰지만 허 총재가 이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지난해 12월3일, 허 총재는 자신의 트위터에 "요즘 제가 페이스북에 공약을 올려 놓은 게 이슈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 몇 년 전 트위터에서 제 이름을 도용했던 것처럼 누군가가 재미삼아 올린 것 같아 보입니다. 참고로 저는 현재 페이스북을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온라인에서 관심을 모은 허 총재의 19대 대선 공약에는 다소 급진적인 공약 13가지가 게재됐다.

공약에는 이명박 전 대통령 구속(사랑의 열매 1조 기부시 면책), 박근혜 대통령 부정선거 수사(결혼 승낙시 면책), 새누리당 해체 및 지도부 구속(소록도 봉사 5년시 집행유예), 결혼 수당 남녀 각 5000만원씩 지급(재혼시 1/2, 삼혼시 1/3 지급) 등이 포함돼 있다.

한편 허 총재는 2007년 17대 대선에 출마한 당시에도 '결혼수당 남녀 각 5000만원씩 지급(재혼 제외)', '만65세 이상 노인에게 매월 70만원 지급', '출산수당 출산 때마다 3000만원씩 지급', 'UN본부 판문점 이전' 등의 파격적인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