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엄마' 오민석, 엄친아 뺨치는 '스펙' 재조명… "장난 아니네"

[코리아데일리] '부탁해요 엄마'에 출연 중인 오민석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스펙이 재조명되고 있다.

 

오민석은 지난 1월 방송된 tvN '택시'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오민석은 "원래는 경희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왔다"며 "중학교 때 전교 1등을 한 번 했다. 캐나다 유학도 다녀왔다"고 밝혔다. 이어 오민석은 "영어를 잘 못 했는데 거기 외국인 여자분이 잘해주셨다. 그래서 여자친구로 발전했고 영어를 배우게 됐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우결4')에서는 오민석이 강예원에게 과거 캐나다 유학시절을 함께 한 절친을 소개하기도 했다.

절친은 강예원에게 "오민석이 캐나다서 공부하던 시절 엄친아로 유명했다"며 "악기 연주부터 공부까지 못하는 게 없었다. 남자들이 보기에 재수 없을 정도로 못하는 게 없었다. 현지 금발 미녀들에게도 인기가 많았다. 금발미녀들이 오민석을 좋아해서 한국어를 배우려고 했을 정도"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절친의 말에 강예원은 "혹시 금발 미녀랑 사귀었냐"고 캐물었고 오민석은 "한 클래스에 10명있었는데 썸은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강예원은 "내가 머리를 탈색해야 하나?"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민석은 공부비법을 묻는 스태프들의 질문에 "그냥 교과서 중심으로 공부했을 뿐"이라고 뻔한 대답을 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민석, 스펙 장난아니네" "오민석 '부탁해요 엄마'에서 너무 좋음" "오민석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는 오늘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