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망, 대체 어떤 제품이길래.. "보기만해도 눈이 휘둥그레"

[코리아데일리] SPA브랜드 'H&M'이 세계적 브랜드 '발망'과 협업(콜라보레이션)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명동 매장(서울 중구 명동 눈스퀘어)앞에는 이러한 신상품들을 가지러 노숙하는 사람들로 가득찼다.

출시일은 5일이지만 지난달 30일부터 수 십명의 고객들이 줄을 서 있는 것.

이렇게 모두를 탐내게 하는 신상품은 '파워숄더'로도 불리는 각진 어깨 디자인이나 군복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뽐낸다.

 

겨울 파티에서 보온과 화려함을 잡을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자카드 실크블라우스가 11만9천원, 인조 퍼&레더 재킷이 15만9천원, 컬러블록 드레스가 9만9천원으로 책정되는 등 대부분의 재킷과 바지·셔츠가 10만원대이고 프린트티셔츠와 클러치는 5만원 안팎을 보이며 고급 브랜드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홀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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