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11월 특별프로모션 실시..."어떤 혜택있을까?" 

 

[코리아데일리] 2일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있다. 

 

아리따움에서는 11월 한 달간 한율의 베스트셀러 진액 스킨 구매 시 한율 진심 마스크 키트(2매세트)를 증정하며, 11월 2일부터 8일까지는 아리따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진액 스킨 7000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이오페의 슈퍼 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인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견본과 아이크림, 레티놀 등으로 구성된 아이오페 바이오 레티놀 5종 키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아이오페, 한율, 라네즈와 마몽드의 쿠션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컬러감과 발색력이 뛰어난 아리따움 인기 제품인 모노아이즈 아이섀도 2종을 고객이 직접 선택한 컬러로 구매 즉시 받을 수 있다.

또한 아리따움 닷컴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뷰티박스인 '아리따움 Q박스'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12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리따움X스티키몬스터랩 아이섀도 팔레트(본품)를 비롯해 아리따움X스티키몬스터랩 피규어 1종, 라네즈 비비쿠션 미니 견본 및 마몽드 스킨케어 체험 KIT 등으로 구성됐다. 11월5일부터 2만1900원에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뿐만 아니라 '아리따움 닷컴 Q박스'를 구매하면 온·오프라인 아리따움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한편, 아리따움 11월 프로모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www.aritaum.com)에서 실시되며,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