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성남시장, 형수에 '쌍욕' 논란… 내용 보니 "사회적 통념 벗어나"

[코리아데일리] '이재명 성남시장'이 화제인 가운데, 그가 지난 행동이 도마 위에 올랐다.

 

이재명 성남시장이 형수에게 쌍욕을 한 음성파일이 지역 인터넷 신문을 통해 보도되면서 지난해 한차례 곤욕을 치른 바 있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자신을 음해하기위해 법원의 유포금지명령을 위반하고 가족 간 말다툼을 녹음을 불법 공개해 공직선거법 위반이라고 주장을 했다. 이재명 시장은 자신을 낙선시키기위한 지방선거개입 의혹을 주장하며 음모론을 제기했지만, 쌍욕 파문은 오랫동안 이슈의 중심에 있었다.

성남시의회 새누리당협의회도 쌍욕 논란에 불을 지폈다. 새누리당은 보도자료를 내고 "이재명 시장의 형수에 대한 막말 의혹 파문과 관련해 개인사를 떠나 100만 시민을 대표하는 성남시장으로서의 자질에 대해 도덕적으로 심히 유감스럽다"고 비판을 했었다.

또한 "이재명 시장은 형수에 대한 막말 파문에 대해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개인사라고 일축하면서 본질을 떠난 입장만을 밝히고 있지만, 형수에 대한 막말 의혹이 본질"이라고 덧붙였다.

이와함께 "이재명 시장은 사인이 아닌 100만 시민을 대표하는 공인으로서 시정에 대해 우려스러워 할 100만 시민들에게 분명히 형수에 대한 막말 파문의 진상을 밝혀야 할 것"이라고 촉구하기도 했다.

이후 이재명 성남시장은 시민들의 선택을 받았지만, 여전히 일각에서는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