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메뚜기 이재은, 급격하게 살이 불어난 이유는?.. "충격"

[코리아데일리 한승연 기자] 배우 이재은이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하여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관객을 매료시킨 가운데 그가 비만 판정을 받아 고통받았던 과거가 화제가 되고 있다.

 

'SBS스페셜' 이재은 부부가 가상 이혼 프로젝트를 시도하면서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이재은의 건강검진 결과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탤런트 이재은이 JTBC '건강의 품격'에서 건강검진 결과, 비만 판정을 받았으며 이로 인해 각종 합병증까지 있는 것으로 나타나 충격을 주고 있다.

관찰 카메라를 통해 본 이재은은 공복에 커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했으며, 시도 때도 없이 사탕을 먹고 반찬을 짜게 먹는 등 자극적인 식습관에 길들여진 모습을 보였다. 또한, 소파에서 3시간 이상 떠나지 않는 모습을 통해 운동량 역시 부족해 보였다.

이러한 생활습관을 염려한 이재은은 건강 검진 결과, 결혼 후 급격히 늘어난 체중 탓에 높은 체지방률과 피하지방, 복부지방, 내장지방이 모두 발견 돼 전체적인 관리가 시급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더불어 비만으로 인한 합병증으로 지방간, 동맥경화 모두 초기 판정을 받았으며,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 범위를 넘어 고지혈증의 위험도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뿐만 아니라 갑상선과 난소에서 많은 물혹이 발견 돼 이재은과 남편 이경수는 물론, MC들까지 큰 충격을 받았다.

충격적인 건강검진 결과에 놀란 '건강의 품격'에서는 이재은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특급 솔루션을 제공하고, 제작진이 특별히 미국까지 건너가서 찾은 글로벌 대세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해,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건강과 함께 예쁜 몸매를 되찾아 줄 글로벌 대세 다이어트 비법은 오는 12일 일요일 오전 7시 30분 JTBC '건강의 품격'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들은 "이재은, 노래 완전 잘하던데" "이재은, 성인병 종합세트네" "이재은, 비만은 만병의 근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