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유진, 피부 관리 방법 대공개.. 그녀가 쓰는 화장품은 "무엇?" 

[코리아데일리 한승연 기자]

On Style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의 원년 MC 였던 배우 유진이 겟잇뷰티에 출연해 자신의 화장 비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뷰티 멘토 유진의 메이크업 브랜드 드루(drww.)에서 출시한 일명 짱짱팩트 ‘리프팅 업 파운팩트’가 연이은 완판으로 홈쇼핑 대박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이 제품은 뷰티멘토 유진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피부결점을 보완해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베이비 페이스’연출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CJ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6000세트 완판을 시작으로 2차방송에서도 5000세트 이상의 완판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드루(drww.)의 ‘리프팅 업 파운팩트’는 파운데이션의 기본인 보정력과 지속력은 물론이며, 피부를 짱짱하고 팽팽하게 끌어올려주는 리프팅 효과까지 더해져 기존의 파운데이션과 다른 차별화된 제형으로 제품을 사용한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이다.

이 외에도 손으로 녹여 사용해 효과를 극대화시킨 5종의 멀티 아이템 ‘셀럽 메달리스트’(프라이머, 버건디 립, CEL코랄핑크, 컨실러, 립밤)와 미세한 진주빛 펄의 입자로 피부를 화사한 광채와 더불어 탄력 있고 건강하게 해주는 ‘파워 리프트 스트롱 크림’까지 포함되어있어 시즌 최고의 핫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홈쇼핑 2차 방송에서 미처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다음 방송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첫 론칭 방송으로 구매하고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2,500여건의 긍정적인 후기가 올라와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은 "역시 유진 대단하네", "나도 저 화장품 쓰면 유진처럼 되나", "저거 꼭 사서 쓰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