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로즈골드 색상 루머 "확인하지 못했다" 네티즌 '충격'...출시할 가능성은?

[코리아 데일리 김주영 기자]

아이폰6s의 한국 출시일이 오는 10월 중순으로 밝혀지면서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는 가운데 '로즈골드' 색상이 루머이고 또한 출시하지 않을 것이라는 소문이 돌아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리고 있다.

 

 

 

지난 25일 중국 이동통신사 차이나텔레콤 소셜미디어 담당 책임자는 자신의 SNS 웨이보 계정을 통해 아이폰6S의 판매일정과 사양 일부를 공개함과 동시에 "내달 발표되는 애플 아이폰6S에 핑크 모델은 없다"고 밝힌 바있다.

또한 중국 차이나텔레콤 관계자는 아이폰6S 공식 이벤트가 9월9일이란 사실을 간접적으로 시인하며, 공개 일정은 같은 달 18일부터 25일 사이가 될것이라는 정보를 알리기도 했다.

또한 아이폰6S 디자인에 대해서는 "상상하던 외형은 아니다. 아이폰6와 차이가 없고 핑크 모델은 확인하지 못했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습니다.

중국 관계자의 발언을 접한 여러 해외 매체들은 애플사와 관련해 "핑크 모델의 루머를 분명히 알았음에도 없다고 확인한 것은 출시 내용을 몰랐거나 애플이 출시를 늦게 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크다"라고 자신들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이를 접한 많은 이들은 '아이폰6s, 엄청 기다렸는데...' ,'애플사는 로즈골드 생상을 출시하라!' ,'아이폰...사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