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학봉, 부정부패 없어야 한다더니... '나를 알고 적을 알라'

[코리아데일리 신서연 기자]

심학봉 의원이 성폭행 논란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가운데 과거 심학봉 의원의 발언 또한 재조명되고 있다.

 

국회 운영위원회 새누리당 심학봉 (구미 갑)의원은 지난 5월 1일 운영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해 지난 28일 대통령의 대국민 메시지를 언급하며 "부정부패 척결에는 여야가 없고, 정치개혁 차원의 철저한 수사가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이날 회의에서 심 의원은 이병기 청와대 비서실장에게 대통령의 이러한 강력한 의지에 대해 비서실장의 각오와 본인이 검찰에 소환된다면 직접 출두해서 조사 받을 의향이 있는지에 대해 질문한 후 "국민들은 여야 가릴 것 없이 죄를 지은 사람은 모두 속죄하고, 처벌을 받고 더 이상 부정부패가 없는 깨끗한 정치를 바라고 있다"고 발언했다.

이어 심 의원은 최근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의 '단언컨대 참여정부 청와대에는 더러운 돈 받고 사면 다룬사람은 단 한명도 없다'는 발언에 대해 "마치 자신들은 절대 부당한 공격을 당하고 있다는 투로 책임회피에만 급급하다"고 지적했다.

한편 지난 7월 13일 경북 출신 새누리당 심학봉 의원이 보험설계사인 여성에 수차례 전화 해 호텔로 오라고 요구했고 호텔에 온 여성을 강제로 성폭행 한 혐의로 경찰에 조사 받고 있다.

서영교 의원은 "경찰조사에 의하면 해당 호텔 CCTV 화면에는 당시 새누리당 심학봉 의원이 호텔에 체크인하는 장면은 물론 해당 여성의 호텔출입 장면이 모두 녹화된 것으로 알려졌다"며 여당이 나라를 망신시키고 있다며 사과를 요구했다.

또한 "이틀에 걸쳐 여성을 압박해 백주대낮에 호텔로 불러들인 사실 하나만으로도 심학봉 의원은 국회의원의 자격을 이미 상실했다"며 "국회의원직을 스스로 사퇴하고 수사를 받아야 할 것"이라며 사퇴를 촉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