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가 추천하는 휴양지 아이템 '눈길'

[코리아데일리 신서연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뜨거운 날씨를 피해 시원한 바다나 휴양지로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휴가를 준비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단연 휴양지 패션. 휴양지 패션에 센스 한 줌 더해줄 휴양지 잇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 아름다운 휴양지에서 평소보다 과감하게.

여름이면 얇아진 옷에 비치지 않는 누드 톤 란제리를 입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이 사라지면서, 컬러감 있는 란제리가 주목 받고 있다. 평소에 무난한 패션을 즐겼다면 베이직한 티셔츠나 민소매 셔츠 등의 심플한 아이템에 엘레강스한 컬러의 샹티 ‘서머 고져스(Summer Gorgeous)’ 콜렉션을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과감하고 고혹적인 패션을 연출해보자. 또한 몰드 아래 쪽에 공기가 순환하도록 설계한 에어홀(Air Hole)은 더운 날씨에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 캣츠아이 선글라스로 유니크한 바캉스!

여름 바캉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인 선글라스. 평소에 베이직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즐겼다면, 휴양지에서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선택해 보자. 캣츠아이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경쾌하면서 시크한 느낌을 살려 패셔너블한 바캉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휴양지를 꼭 빼 닮은 샌들

화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의 샌들은 바캉스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아 꾸준히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야자수를 닮은 그린 컬러의 테슬이 포인트 장식된 샌들은 바캉스 느낌을 한 껏 자아낼 수 있으며, 낮은 굽으로 장시간 신어도 불편함이 없다.

 

한편, 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는 오는 26일(일) 12시 30분, 휴가철을 맞아 ‘핫 서머 이벤트’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번 방송에서는 그간의 고객 성원에 ‘서머 고져스(Summer Gorgeous)’ 콜렉션을 최초 5만원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롯데홈쇼핑(www.lotteimall.co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