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우결'서 선보인 핑크빛 매력... '살펴보니'

[코리아데일리 신서연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의 레드벨벳 조이가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데이트룩을 선보였다.

 

지난 18일 방영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조이와 육성재는 설레는 마음으로 둘만의 신혼집에 첫발을 내딛었다.

서로의 두 손을 꼭 잡고 옥탑에 마련된 신혼집으로 계단을 하나씩 오르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까지도 설레게 하였다.

이 날 조이는 새 신부의 설레임을 가득 담은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네이비 컬러와의 배색이 눈에 띄는 핑크컬러의 반팔 니트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하고 베이지색 로퍼로 스타일링을 마무리 하였다. 특히 민트 컬러의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설레임이 가득한 패션을 완성하였다. 

조이의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보이게 해준 파스텔톤의 브이넥 핑크 니트는 믹스엑스믹스 제품으로 1만 5천원으로 양 사이드의 트임이 있어 하의 앞쪽만 넣어 스타일리쉬하게 연출 가능하다.

핑크컬러의 니트에 사랑스러움을 더해준 스트라이프 패턴의 플레어 스커트는 르샵 제품으로 9만원대이다.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다.

 

조이의 달콤한 애교를 닮은 민트 컬러의 숄더백은 블랙마틴싯봉의 제품으로 17만원대이다. 조이의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숄더백은 화사한 민트 컬러의 백으로 캐주얼 룩이나 페미닌 룩 등 어떠한 스타일에 매치해도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육성재, 조이, 이종현, 공승연, 오민석, 강예원이 가상부부로 출연하는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