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동상이몽'에서도 숨길 수 없는 '유느님만의 패션'

[코리아데일리 신서연 기자]

최근 '동상이몽'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유재석의 패션 정보가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의 유재석은 부끄러움 가득한 어설픈 효도법을 고백했다. 적극적인 애정 표현으로 갈등을 겪은 부녀 출연자가 등장하자, 유재석은 정반대였던 자신의 경험담을 털어놓았다. 어릴 때부터 애정표현이 익숙하지 않아 현재까지도 부모님께 마음 전하는 것이 어렵다고 토로한 유재석은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사와도 쑥스러워서 숨겼다는 일화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 날 유재석은 입담만큼이나 센스 있는 패션감각으로 역시 ‘유느님’이라는 평을 자아냈다. 평소 깔끔하면서도 슬림한 패션을 선호하는 유재석 답게, 완벽한 핏의 셔츠패션을 선보였다. 앵무새 와펜과 화이트 로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스 블루 셔츠와 블랙팬츠로 스타일링한 댄디한 패션감각 역시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의 셔츠는 시원한 컬러감과 로프 디테일, 앵무새 와펜이 돋보여 여름철 마린룩 연출에도 제격인 아이템. 화이트 버뮤다 팬츠 혹은 린넨 팬츠와 매치하면 센스있는 마린룩을, 데님팬츠와 매치 하면 댄디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동상이몽 유재석, 패션감각도 유느님” “동상이몽 유재석, 유느님에 가려진 댄디 패션센스” “동상이몽 유재석, 뜻 밖의 부끄럼쟁이” “동상이몽 유재석, 셔츠핏도 유느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