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부터 오프라인에서 수천만의 박근혜 대통령 팬들과 함께 하고 있는 노래, “우리누이” 대통령 6월 국정운영 사진영상

우리누이 노래는 소설을 통한 인터넷에서 박근혜 대통령에게 응원을 보내는 노래로 자리 매김을 했다.

“우리누이” 새누리당 당대표 시절부터 수천만 친박인들의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 작사 오경화, 작곡 정원수 작품이며 노래 정원수 &최규식번전등이 있다.
 
우리누이 노래는 현재 2011년부터 ~2015년 까지 계속 되어 지고 있으며 2015년부터 본 노래, 오경화 작가가 이끌고 있는 우리누이 박근혜 대통령 사진영상은 코리아데일리, 한국언론사협회, 국제언론인협회, 월드투데이 등에 한 달에 한편씩 공식 게제중이다.
 
박정희 대통령과 육영수 여사를 그리워하는 분, 대한민국 산업의 주역 누이들께 헌정하는 곡으로 금영노래방기기 87830번, kbs만 방송심의 불허 제외상태, mbc,sbs등 전 방송 심의 허가 받은 상태로 우리누이노래는 방송국,라디오등 신청 가능하며 sk, ktf, LG 핸드폰 벨소리,링투유 다운로드 가능, 다음,네이버, 네이트,싸이월드 등 전포털사이트 배경음악 사용가능, 전포털 사이트 MP3다운로드 가능하고 태진미디어 , 엘프기기는 미수록되어 있다고 한다.

2015년 현재 인터넷 오프라인은 물론 내폰 소장 카톡 공유까지 폭 넒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경화 작가와 정원수 작곡가는 애국청년 이라는 별명까지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