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씨스타, 뮤비이어 안무영상까지 공개.. "보는 재미 2배"

[코리아데일리 맹성은 기자]

 씨스타(SISTAR)의 신곡 '쉐이크 잇(SHAKE IT)'의 뮤직비디오가 5일만에 600만뷰를 돌파했고, 5일째 음원차트를 1위를 차지하고있다.

이에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6월 26일 기준 씨스타의 3번째 미니앨범 '쉐이크 잇(SHAKE IT)'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지 5일만에 유튜브에서 370만뷰를 기록하고, 중국 동영상 사이트인 인위에타이, 유우쿠, 투도우, 아이치이 등에서 260만뷰를 넘어섰다. 발매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례적인 조회수가 나와서 놀라울 따름이다. 많은 팬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씨스타는 '쉐이크 잇(SHAKE IT)'의 안무영상까지 공개하며 이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무영상 속 씨스타는 원테이크 풀샷을 위치한채 춤에만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보는 재미를 2배로 만들었다.

한편, '쉐이크 잇(SHAKE IT)' 뮤직비디오는 이전과 달리 코믹한 판타지 장르로 제작돼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씨스타만이 선보일수 있는 '걸크러쉬' 판타지 스토리는 주희선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대세' 강균성, 셰프 최현석과 몬스타엑스의 셔누, 원호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경쾌한 음악과 안무, 유머코드가 결합돼 보고 듣고 즐거움을 갖춘 영상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