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 그녀 때문에 피해받는 남자? "누구야?"

[코리아데일리 남수현기자]

'무한도전'의 6번째 멤버로 선발된 광희에 대한 반대서명이 진행돼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무한도전-식스맨 프로젝트' 마지막 편에서는 광희가 식스맨으로 최종 선발되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러나 방송 직후 광희가 식스맨으로 선발되자 긍정적인 반응이 있었던 반면, 반대 서명 등의 움직임도 있었다. 특히 반대 서명은 21일 기준으로 5000건을 돌파했다.

해당 '광희 식스맨 반대서명'을 주도한 누리꾼은 "예원은 온 국민을 속이고도 아직 직접적 사과 한마디 없이 뻔뻔하게 TV에 얼굴을 내밀고 가식적인 웃음을 팔고 있다"며 "이 모든 걸 방치하는 소속사에 속한 광희의 인성도 뻔할 것"이라며 출연 반대 서명에 대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와 관련 지난 21일 '무한도전'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광희에 대한 여러 가지 반응들을 봤다. 앞으로 광희가 앞으로 잘 정착 해줘야하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이어 "웃자고 하는 건데 너무 그렇게 잣대를 대지하지 않았으면 한다"며 "너그럽게 봐주면 광희도 잘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광희, 불쌍해" "예원, 광희에게 피해?" "예원 광희 소속사가 같다고 저정도는 좀 심하다" "예원 광희 같은 소속사면 책임을 져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