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주목 받는 또 다른 이유 이 것 때문

[코리아데일리 서보원 기자]

19일 ‘람보르기니’ 특별함이 네티즌 사이에 화제인 가운 데 또 다른 주목받는 이유가 관심을 끌고 있다.

그 특별한 주목은 람보르기니 우라칸 LP 610-4의 (국내 판매 기본 가격 3억7100만원 VAT 포함)이 19일 네티즌 괌신을 끌기 때문이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LP 610-4는 람보르기니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모델로 평가 받는 가야르도의 후속 모델이다.

▲ 람보르기니 우라칸
이 같은 주목은 람보르기니서울이 차세대 대표 주자 ‘우라칸’을 서울 광장동 W호텔에서 국내 최초로 10일 공개하면서부터.

특히 이 차는 람보르기니 고유의 디자인 감성, 최신 기술을 통해 향상된 성능과 품질을 갖추고 비교할 수 없는 스포츠카 경험을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반영하듯, 우라칸은 제네바 모터쇼에서 소개되기 전에 진행된 VIP 프라이빗 투어를 통해 700대의 사전 계약이 완료되기도 했다.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문의와 함께 다수의 사전 계약이 성사되며 작년7월부터 인도가 시작됐으나 비싼 고가의 차이기에 소유자는 그리 많지가 않다.

▲ 람보르기니 우라칸
19일 우라칸을 코리아데일리에 직접 소개한 한국 측의 한 관계자는 “모든 운전 조건에 최적화되어 새로운 수준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하는 우라칸은 앞으로 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람보르기니는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고 수리비도 나올 것으로 예상돼 차세대 람보르기니 우라칸은 한국 시장에서 슈퍼 스포츠카 시장의 판도를 뒤바꿀 것으러 예상된다.

한편 람보르기니더 높은 성능, 놀라운 제어력과 기술 혁신으로 새롭게 탄생한 우라칸이 국내에서 특히 톱 스타 연예인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