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이니스프리 특별한 인연 화제 이유는?

[코리아데일리 정은채 기자]

배우 이민호가 이니스프리에서 진행한 행사에 참석한 것이 알려진 이후 네티즌 사이에는 이니스프리가 지난 3월 1일부터 만나는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이벤트를 연 것이 화제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 구매 시 소유하고 싶은 스파클링 미네랄 보틀을 증정한다. 또 리얼 컬러 젤 구매 시에는 6만 원 상당의 젤 램프를 증정할 예정으로 여성 구매자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네일 컬러 2+2 Festival을 열어 에코 네일 컬러 PRO 제품에 한해 두가지 제품을 구매하면 두 가지 제품을 더 증정한다.

이어 이니스프리는 선크림 1+1 Festival도 진행해 이벤트에 해당되는 선크림을 구매시 선크림 한 종류를 더 증정한다.

이에 앞서 이민호는 '환산송이 모공 마스크 글로벌 뷰티투어 in seoul' 행사에 국내 및 글로벌 5개국에서 모인 이니스프리 고객 50명이 참여하여 삼청동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북촌 한옥마을 8경, 한강 크루즈여행 등을 살펴본 것이 이 브랜드에 네티즌의 관심을 갖게한 원동력이 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민호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셀프스파, 화산송이 천연비누 만들기, 파티 메이크업 시연, 디톡스컨셉의 힐링요가 등을 통해 아름다움을 증진시키는 시간도 가져 주목을 받은 것.

한편, 2박3일 일정의 마지막날 밤에는 한강 크루즈에서 진행된 선상디저파티에 이니스프리 모델인 배우 이민호가 참석하여 현장 팬사인회를 열어 네티즌들에게 이니스프리 제품을 알린 계기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