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 큰! 게임시장
[코리아데일리 이혜미기자]

▲ 10억 이벤트가 진행 중인 성인 웹RPG게임 ‘천왕온라인’ (사진제공=이비즈네트웍스)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지난 11일 자사의 포털사이트 놀짱을 통해 서비스 중인 최신 웹RPG게임 ‘천왕온라인’의 신규서버 ‘염제’를 오픈하고, 동시에 10억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이미 1억 지급 이벤트로 많은 게이머의 입소문을 타고 유저몰이에 성공한 ‘천왕온라인’은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유저를 더 이상 수용할 수 없어, 신규서버 ‘염제’를 오픈했다는 것이다.

신규서버 오픈을 기념하며 동시에 1억원 이벤트의 10배에 달하는 10억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10억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가 적정 레벨만 달성해도, 최대 10만원 문화상품권을 추첨이 아닌 100%지급한다고 명시돼 있으며, 게임 내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 10억 이벤트가 진행 중인 성인 웹RPG게임 ‘천왕온라인’ (사진제공=이비즈네트웍스)

이러한 풍성한 이벤트는 천왕온라인을 찾는 유저들이 점점 증가하는 인기요인으로 주목된다. 특히 신규서버 ‘염제’의 최강자에게 총상금 18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와 매일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문화상품권 및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출석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발표 후  만 하루만에 폭주 현상이 나타났다고 한다. 천왕은 게임 매니아들의 기호에 맞게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 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으로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장점이다.

여기에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천왕은 게임 내 커플시스템이 적용돼 있어, 이를 통해 그 동안 알지 못한 이성에 대해 알아 갈 수 있고, 외로운 솔로를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라는 유저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자세한 문의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