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수협회중앙회선풍회장 초청으로 중국광서 무도예술학회 꽃송이예술단 한국에오다

▲ 중국광서무도예술학회상무부비서장 천쉬홍 단장과 한국가수협회 선풍회장

[코리아데일리 오경화기자]

2015년2월4일 중국광서무도 예술학회 꽃송이예술단 어린이무용단 23명과 중국광서무도 예술학회상무부비서장 “ 천쉬홍.. 단장  , 중국광서무도예술학회회장 비서 ”마이츄웬.. 부단장, 난닝시 화얼예술교육센터 교장“ 천제,, 등 선생님 5명 학부모 13명 등 총41명이 한국가수협회 선풍회장 의 초청을 받고  한국에 왔다.

중국광서무도 예술학회 꽃송이예술단 은4일 강남 논현동에서공연과 한국의 무용과 춤을 배우고 5일 애브랜드 난타공연 과 6일 경북궁 청와대 사랑채참관 후 선풍회장 일행과 함께 7일 토요일 오후3시30분부터 40분 가량 KBS본관을 견학한 뒤 저녁에 명동먹자거리에서 한국의 정취를 느끼고 8일 건국대학교 견학했다.

한국가수협회 가수선풍의 초청으로 한국을 방문한 중국광서무도예술학회상무부비서장 “ 천쉬홍.. 단장은,  중국본토의 꿈나무어린이무용수들인 중국의 중국광서무도예술학회 어린이무용단을 동행했다.

중국에서도 영향력 있는 중국광서무도예술학회상무부비서장 “ 천쉬홍.. 단장은 선풍 회장 과 평소의 깊은 우정을 바탕으로 새해를 맟아 더욱 힘을 모우고 뜻을 맞추어 상호 협력하기로 하고 한. 중 두 나라의 문화교류에 기여하기로 했다.

 

두 단체의 우정과 문화연예 예능 예술사업 업무를 확대하기 위해서 MOU 협약식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 양 단체는 양국의 예능인과 함께 할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사업 등 다양한 의견을 논의 했다.

이 자리에서는 특별히 한국가수협회 중앙회 선풍 회장이 중국광서무도 예술학회상무부비서장 “ 천쉬홍 단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선풍회장은 평소한중문화교류와 양 단체에 우정에 이바지한 공로가 큰 중국광서무도 예술학회상무부비서장 “ 천쉬홍 단장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소중히 담아 공로패를 전달하게 되여 기쁘다고 말했다.

중국광서무도예술학회꽃송이 예술단 일행은 9일 마카오를 경유해서 중국으로 출국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