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조 말론 '레드 로즈'로 고백하세요

[코리아데일리 김채영기자]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조 말론 런던이 달콤한 사랑을 고백하는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를 한정 판매해 화제에 올랐다.

▲ 조 말론 오리지널 장미 향수 '레드로즈'

런던의 부티크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는 조 말론 런던 상징적 컬러인 크림색 박스에 '프러포즈 향수'라는 닉네임으로 더 유명한 '레드 로즈 코롱(Red Roses Cologne)'과 레드 로즈 생화를 함께 패키징 한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이다.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 코롱’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곱 가지 장미가 조합된 관능적인 향으로 오리지널 장미 향수만이 줄 수 있는 압도적인 우아함과 청순함, 로맨틱함을 가진 향수다.

또한, 신선한 부케향을 발산하는 으깬 바이올렛 잎과 약간의 레몬이 조화를 이뤄 하루종일 장미 부케를 한아름 안고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놀라울 정도로 투명하고 순수한 향수다.

조 말론 런던 리테일 매니저 권태일 부장은 “오랫동안 사랑을 고백할 때 사용되어 온 장미 꽃다발처럼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 향수가 발렌타인데이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고백의 향수로 자리잡았다”며 “평생 잊지 못할 근사한 프로포즈를 꿈꾸고 있다면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가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는 오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롯데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 말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 가격은 코롱 100ml 1개와 플라워 박스, 배송서비스를 포함하여 25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조 말론 런던 리테일 매니저 권태일 부장은 "오랫동안 사랑을 고백할 때 사용되어 온 장미 꽃다발처럼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 향수가 발렌타인데이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고백의 향수로 자리 잡았다"라며 "평생 잊지 못할 근사한 프러포즈를 꿈꾸고 있다면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조 말론 런던의 이번 한정판 제품은 오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롯데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정판 제품 가격은 코롱 100ml 1개와 플라워 박스, 배송 서비스를 포함하여 25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신청 가능하다.

추가적인 내용과 문의는 전국 조 말론 런던 고객지원센터 (02-3440-2750)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