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이 선정한 청소년 뮤지컬

 

[코리아데일리 오경화기자]
공연일시: 1월13일(화)-14일(수) 4시&8시 // 공연장소: 대학로예술극장 대극장// 공연시간: 70분// 권장연령: 만 10세 이상

공연소개
<하트비트>는 우리 사회 전반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집단 따돌림과 생명의 소중함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있다. 10곡 이상의 노래와 다양한 음악, 강렬한 비트 등으로 표현되는 송스루 (Song Through) 형식의 뮤지컬 타악 퍼포먼스이다.

 

2013년 3월 일본 하키페스티벌 공식참가를 시작으로 서울특별시, 경기도, 울산광역시, 강원도 교육청 우수문화컨텐츠로 선정되어 현재까지 150회 이상 공연을 통해 청소년들을 위한 Must-see 공연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줄거리
새 학기 한강예술고등학교 타악반에 모인 반장 미리, 학교짱 강태풍, 날라리 이슬 그리고 전학생 천둥. 서로를 알아가는 행복한 시간이 흐르면서 천둥은 반장에게 사랑 고백을 하게 되고 반장을 짝사랑하던 태풍은 그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태풍을 좋아하는 이슬은 반장에 대한 질투로 반장의 북채를 부러뜨린다. 하지만 이슬이를 왕따 시키는데 가담하지 않던 천둥이 오히려 태풍에게 괴롭힘과 폭력을 당하게 되는데......

 

단체소개
극단 동화가 꽃피는 나무는 2006년 어린이뮤지컬 각 분야에서 활동하던 기획자, 연출 및 작곡가, 인형극 전문가 등이 힘을 합하여 결성된 단체로 창작 위주의 뮤지컬과 인형극을 제작하고 공연하는 극단이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뮤지컬, 인형극,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연간 300회 이상 활발히 공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