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오경화기자]

오는 12월26일 18시 상암동 제일 라아트홀에서 열리는 2014 희망을 파는 착한콘서트, 특별한 가수와 특별한 관객이 만들어가는 감동의 무대가 온다. 2014 국내 소아암, 탈북청소년 등 소외계층에게 음악교육을 지원해 오던 씨앤앰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착한콘서트가 연말을 맞아 감동이 있는 무대를 기획했다.

중증장애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300여명을 초청해 진행되며 수익금 전액을 소외된 이웃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흥겨운 축하공연과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힘겨운 암투병을 딛고 재기한 가수 백청강과 스타킹에서 희귀병 폴포츠로 유명해진 서예준씨를 비롯해 리아, 더 히든, 세자전거, 큐티엘, 지지베스트, 신디, Forrest Rain, 국악그룹 그리고, 아토 등 다수의 뮤지션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한다

특히 1,000회 넘게 자살예방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희망을 파는 콘서트를 진행해온 가수 채환(히든싱어 김광석편 2위) 씨가 객원 MC로 호흡을 맞추며 그 동안의 감동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착한콘서트 김의권PD 와 가수 채환은 희망을 파는 착한콘서트가 들뜬 연말 자칫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과 온정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