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교복’

[코리아데일리 김영준 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끈적끈적'의 스쿨룩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일 판타지오 뮤직은 헬로비너스의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타이틀곡인 '끈적끈적'의 스쿨룩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하여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이 영상에서 멤버들은 스쿨룩과 함께 파격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영상 속에서 헬로비너스는 6명 멤버 전원이 강렬한 빨간색 체크 패턴의 스쿨룩을 입고 등장했다. 느슨하게맨 넥타이와 타이트한 하얀색 셔츠가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그간 음악방송 무대에서 가죽 소재의 의상, 청청 패션, 란제리룩, 레깅스 패션 등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개성 있게 소화해 온 헬로비너스는 평균 신장 170cm에 가까운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이번 스쿨룩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폭발적인 섹시미를 자랑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공개된 이번 영상은 헬로비너스의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가요 프로그램에서 다 드러내지 못했던 안무의 포인트 동작들과 멤버들의 표정이 집중적으로 촬영됐고. 특히 라인을 중요시하는 '끈적끈적'의 안무동작들이 주는 섹시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져 눈길이 끌리고 있다.

또한 지난달 6일 헬로비너스는 신곡 '끈적끈적'으로 컴백한 이후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정상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헬로비너스의 스쿨룩 안무영상에 네티즌들은 "헬로비너스 교복, 스쿨룩 입어도 섹시하네" "헬로비너스 교복, 안무대박이네" "헬로비너스 교복, 스쿨룩 정말 섹시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