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야구재단

[코리아데일리 정철 기자]

오는 12월7일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만능 스포츠우먼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하지원이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양준혁야구재단이 주최하는 '2014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시구자로 나선다고 전해져 주목을 끌고 있다.

 

28일 양준혁야구재단(이사장 양준혁)에 따르면 이번 자선야구대회에는 60여 명의 전현직 올스타 선수들과 유명 연예인들이 함께 나서 격돌을 벌이게 되고 시구자로는 배우 하지원이 최종 확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24일에는 '2014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HOPE+ Charity Baseball Match')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양신팀에는 양준혁이 감독을 맡고 이호준(NC), 김광현(SK), 강민호(롯데)를 포함한 현역 선수들과 조성환, 서용빈, 최태원, 방송인 박수홍, 박철민, 김은아, 박수애 등이 참가한다.

종범신팀에는 이종범 감독이 이끌고 양현종(KIA), 박병호(넥센), 김태균(한화), 최정(SK) 등 각 팀 간판선수들과 마해영, 이숭용, 정민철, 방송인 정준하, 장우혁, 이휘재, 최현호 등이 함께 한다고 알려졌다.

이 행사에서는 투수들의 홈런레이스 등 그라운드에서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이번 대회의 모든 수익금은 양준혁야구재단 멘토링프로그램인 멘토리야구단과 사회취약계층 야구 보급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어 양준혁 이사장은 "이번 행사에 바쁜 시간을 내준 프로야구 선후배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야구인 모두가 야구를 통해 받은 사랑을 어려운 환경에 있는 주변 많은 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에 관심을 기울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양준혁과 이종범, 전직 프로야구 선수들의 감독 대결 두 번째 경기는 과연 누가 승자로 남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번 자선야구대회 입장권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판매되며, 티켓 오픈은 24일 오후 2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