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이 이태임, 클라라와 함께 섹시스타로 인기를 얻는것에 대한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코리아데일리 김영준 기자]

지난 12일 MBC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해치지 않아요' 특집으로 배우 이채영, 이철민, 김뢰하, 김원해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탄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이채영에게 "이태임, 클라라 86년생 3대 섹시미녀로 꼽히는데 실제로 보고 어땠나"라는 질문에 이채영은 "다 비슷비슷하다"고 답했다.

또한 이채영은 "솔직히 몸매로 관심 받는 건 앞으로 3년이면 끝이라고 생각한다. 외모적인 것은 한계가 있다"고 솔직하게 입장을 밝혀 주위를 놀라게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채영-이태임-클라라는 드라마와 화보를 오가며 특급 글래머 몸매를 뽐내며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이채영-이태임-클라라는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뿐만 아니라 여자들의 '워너비몸매'로도 꼽힐정도로 '섹시스타'로서 많은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이채영-이태임-클라라, 헉 눈을 못떼겠다" "이채영-이태임-클라라, 사랑합니다" "이채영-이태임-클라라, 군대에서 인기 좋음" "이채영-이태임-클라라, 내 여자친구였으면..."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