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손민주 기자]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이 화제다.

케이디는 수학을 좋아하는 열여섯 살 소녀. 동물학자 부모를 둔 덕에 아프리카 등 문명사회와 동떨어진 외지에서 줄곧 자랐다. 홈스쿨을 통해 공부를 하고 제도교육이라고는 받아본 적이 없다.

아프리카에서 동물연구를 마치고 귀국한 부모를 따라 미국으로 돌아온 케이디는고등학교에 편입생으로 들어가 난생 처음 학교생활을 하게 된다.

등교 첫날 케이디에게 학교는 밀림보다 더 낯설고 위험한 곳이다. 동물의 왕국마냥 학생들은 연예인 따라하기 그룹끼리, 공주파끼리, 폭식증 환자끼리, 거식증 환자끼리, 동양인출신 학생끼리 등 끼리끼리 어울릴 뿐 이방인인 케이디를 반겨주는학생은 없다.

혼자서 화장실에서 식사를 해야할 정도로 처량한 신세가 된 케이디. 그런 그녀에게 교내 퀸카인 레지나가 공주파에 들어올 것을 제의한다. 케이디가지닌 미모와 지성이 학교에서 "여왕벌"로 군림하고 있는 자신의 지위를 위협할 수있다고 미리 감지한 레지나가 케이디를 곁에 두고 견제하기 위해 먼저 접근한 것. 어느 날 케이디는 수학시간에 만난 남학생 애런 샤무엘에게 한눈에 반한다.
 
애런 샤무엘은 일년전 레지나가 걷어차버린 옛 남자친구. 솔직한 케이디가 애런 샤무엘에게 관심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레지나는 케이디에게 애런 샤무엘과 다리를 놓아주겠다고 해놓고는 일부러 다시 애런 샤무엘에게다가가 사귄다. 분노와 모멸감을 느낀 케이디.

이 일을 계기로 케이디는 끌어오르는감정을 억누르고 레지나를 파멸시키기 위해 나선다. 이후 둘 사이에는 상대방을 무너뜨리기 위한 교묘한 수단이 동원된 숨막히는 대결이 펼쳐진다.

주인공 케이디 역할을 연기한 린제이 로한은 이 영화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한편 채널 CGV에서 11월 5일 오후3시부터 5시까지 '퀸카로 살아남는 법'을 방영한다. 이어서는 해프닝과 플라이트93이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