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강주찬 기자]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가사가 공개된 가운데 음원 발표 시기가 확정됐다.

서태지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는 정규 9집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이 오는 16일 오전 0시 전격 발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말로윈’은 하우스 비트을 기반으로, 트랩, 덥스텝 장르에서 주로 사용되는 그로울(Growl) 등 다양한 실험적 사운드로 구성된 노래다. 이는 대중에게는 익숙하지 않은 소리들이지만, 서태지는 이를 영리하게 배치해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를 만들었다.

노래 가사는 ‘긴장해 다들’이라는 문장을 앞뒤로 배치해 운율감을 낳았으며, ‘울지마 아이야 애초부터 네 몫은 없었어 아직 산타를 믿니?’ 라는 의미 심장한 가사, ‘넌 이제 모두 조심해 보는 게 좋아’라는 흔한 어른들의 조언까지 현실세태를 풍자하는 듯한 강렬한 가사들이 눈길을 끌었다.  
 
음원과 함께 CJ E&M과 서태지컴퍼니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오직 서태지 밴드의 퍼포먼스가 담긴 밴드 버전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한다. 스토리와 드라마가 포함된 본편 뮤직비디오는 오는 18일 온라인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진행하는 생중계 라이브를 통해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서태지는 ‘크리스말로윈’ 선공개에 이어 5년 만에 개최하는 동명의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을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