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서보원 기자]

‘그린라이트를 켜줘’ 이벤트가 3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에서 엔씨소프트 게임의 주요 등장인물 중 MXM 마스터로 만나보고 싶은 캐릭터/몬스터를 투표할 수 있다. ▶리니지의 ‘데스나이트’ ▶리니지2의 ‘베레스’ ‘아르테이아’ ▶아이온 ‘카이시넬’ ‘그렌달’ ▶블레이드 & 소울의 ‘비월’, ‘홍석근’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카메라, 아이팟 나노, 포켓 포토,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MXM CBT 운영시간을 포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xm.plaync.com/)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앞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신작 게임 ‘MXM(Master X Master:마스터엑스마스터, 이하 MXM:엠엑스엠)’이 10월 2일 오후 6시에 비공개테스트 (Closed Beta Test, CBT)를 시작했다.

MXM은 완성도 높은 '스피디한 전투’, '시원한 타격감’, 새로운 전투방식인 ‘태그(Tag) 시스템’이 특징인 슈팅 액션 게임(Shooting Action Game)이다.

한편 테스터로 당첨되지 않은 이용자도 ‘MXM CBT PC방’으로 선정된 서울·경기 지역의 주요 PC방(10곳)에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PC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