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유지

[코리아데일리 이윤미 기자]

KBS-2TV 는 6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 시청자들을 환상의 세계로 인도한다.

지난 주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며 1편 우승을 차지한 파격의 아이콘 서인영! 하지만 무대는 끝나지 않았다!

‘최고 점수 찾으러 왔습니다’ 거미 선.전.포.고! 가창력 폭발! 수준급 피아노 연주! 댄스는 보너스! 하지만 최고점을 위해 준비한 강력 한방은 따로 있다! 과연 거미가 숨겨둔 비장의 무기의 정체는? 거미 <클론 - 꿍따리 샤바라>로 새로운 우승에 도전한다.

▲ 가수 거미
맞수는 괴물 보컬 손승연 7개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 곡에 도전! 폭풍 성량! 폭풍 가창력! 폭풍 감성표현까지! 특별한 선곡만큼이나 더 특별했던 감동의 무대! 손승연 <신승훈 - 그 후로 오랫동안> 네티즌들은 이 노래를 들으면 폭발한다.

▲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손승연
여기에 도전장을 던진 <불후의 명곡> 차세대 디바를 꿈꾼다 고음이 쭉-! 파워풀한 가창력! 다리가 쭉쭉-! 착한 각선미! 그리고 완벽 비주얼까지!삼위일체를 이룬 환상의 무대~ 유지와 함께 다 같이! “춤추고 노래해~ 한 마리 새처럼~”유지는 <김건모 - 뻐꾸기 둥지위로 날아간 새>로 새로운 강자임을 과시한다.

과연 여성보컬의 보컬 최고 가수는 누가 될 것인가 남자네티즌들은 주목 속에 남심이 폭발 추석을 뜨겁게 만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