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뎅리리 심민재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다음 운세' 모바일 웹 페이지(http://m.fortune.daum.net) 오픈 기념으로 운세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다음 운세' 모바일 웹에서 유료 콘텐츠를 처음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8곳의 '다음 운세' 제휴사들과 협력을 통해 제공하는 총 121개의 유료 콘텐츠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일년 운, 사주, 궁합, 타로 등 최고 1만 원 상당의 인기 운세 콘텐츠들도 포함됐다. 원하는 항목 하나를 선택한 후 '0원' 결제 과정을 거치면 된다. 다음 아이디 1개 당 유료 콘텐츠 구매 최초 1회에 한해 무료로 볼 수 있다.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연재 중인 화제의 웹툰 '노점 묵시록' 캐릭터들이 운세 무료 체험 이벤트의 이모저모를 소개한다. 백봉 작가가 직접 그린 이벤트 웹툰과 다양한 상황 설정에 맞춘 운세 콘텐츠 소개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다음 박정서 웹툰 팀장은 "취업과 진학, 연애, 결혼 등을 앞두고 고민이 많은 20~30대에게 금전적 부담 없이 운세 콘텐츠를 확인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인생의 결정적 길잡이가 될 수는 없겠지만, 조언을 얻고 위안을 받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