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재인 의원과 하태경 의원

[코리아데일리 이상규 기자]

유민아빠 김영오씨와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의원이 하태경 새누리당 의원을 고소하는 고소장을 서울남부지검에 발송하면서 진실게임이 법정공방으로 번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새정치연합 박범계 원내대변인은 26일 "서울남부지검은 대통령 후보였던 문재인 의원에 대한 악의에 가득 찬 허위사실 유포, 그리고 이로써 명예훼손 사건을 즉시 엄정하게 수사해야 한다"고 검찰의 철저한 수사를 촉구했다.

박 원내대변인은 또 "문재인 의원은 청와대 비서실장 당시 세모그룹의 부채를 탕감해 준 적도 없고 그럴만한 사회적 위치에 있지도 않았고 권한도 없었다"며 "세모그룹의 부채 탕감은 법원의 기업 회생 절차에서 이뤄진 것이므로 하태경 의원의 게시글은 허위사실이다.“고 주장했다.

이처럼 문재인 의원과 하태경의 의원의 진실공방전은 하 의원이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문재인 의원은 비서실장 때 유병언의 세모그룹 부채 1800억원을 탕감해 주어 유병언의 재기를 도와서 세월호 사건에 책임이 있다"고 글을 올려 이 같은 내용이 시중의 유언비어로 확산되기 때문이다.

이 같은 내용이 파문이 일고 있으나 하태경 의원은 앞서 25일 페이스북을 통해도 "문재인 의원이 저를 고발하면 제가 국회의원 당선되고 저를 고발한 사람이 두 사람이 되네요. 다른 한 사람은 지만원. 지씨가 우파의 극단에 있는 것처럼 문재인 의원은 점점 좌파의 극단으로 가는 것 같아 안타깝네요"고 비아냥 거렸다.

그는 또 "전 문재인 의원이 중도 쪽으로 오고 박영선 의원이 좌파의 극단에 가깝게 갈 것이라고 과거에 예상했는데 제 예측이 보기 좋게 빗나가고 있군요. 아무튼 저 하태경은 좌, 우 양극단과 흔들림 없이 싸울 것입니다. 그것이 국민통합의 길이니까요"라고 말하는 등 확실하지 않은 과거의 내용을 의혹으로 양산 시켜 결국 문 의원이 고소장을 검찰에 내는 사태를 불러 일으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