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탈 프레임에 색상을 골드, 블랙, 실버, 화이트 등 다양한 색을 입혀 자연스럽게 빛나는 메탈 프레임이 완성된다.

[코리아데일리 심민재 기자]

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갤럭시 알파’ 디자인을 공개했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다양한 갤럭시 시리즈 중 갤럭시 알파의 디자인은 가장 눈에 뛰는 이유가 기존 삼성 스마트폰 디자인을 완전히 재정의했기 때문이다. 갤럭시 알파의 디자인에는 진보된 디자인 기술과 견고한 구조가 숨어있다.

▲ 다수의 컴퓨터 수치 제어(Computerized Numerical Control, CNC) 과정을 거쳐 탄생된다.

갤럭시 알파의 ‘메탈 디자인’은 강렬하고 세련된 메탈 디자인뿐만 아니라 여러 테스트를 걸처 견고함까지 갖추며 완성됐다.

▲ 갤럭시 알파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곡선형 모서리’를 위한 작업 메탈 특유의 날카로운 모서리를 둥글게 만들어 갤럭시 알파만의 디자인을 표현했다.

 

▲ 아름다운 메탈 프레임 디자인이 완성됐다면, 이제 스마트폰의 견고성을 입증받을 차례입니다. 갤럭시 알파는 품질보증랩(Lab)에서 다양한 안정성 테스트를 받는다.
▲ ‘밴딩 테스트’라 불리는 평가에서는 갤럭시 알파의 양옆에서 엄청난 압력을 가해 내구성을 실험하기도 하고, ‘트위스트 테스트’라 불리는 평가에서는 갤럭시 알파의 양쪽을 잡고 서로 다른 방향으로 힘을 가해 견고함을 평가한다.

<사진출처=삼성전자 블로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