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이윤미 기자]

바비 '가' 5개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면서 음원차트 정복에 나섰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위너의 멤버바비의 '가'는 14일 오후 3시 기준 멜론, 올레뮤직,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에서 1위를 기록했다. 동시에 소리바다, 엠넷에서는 2위를 기록하는 등 대부분의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일리네어 레코드의 '가'를 경연의 주제인 'I AM'에 맞게 자신의 스타일로 새롭게 작사한 바비는 자유로운 플로우와 자신감 넘치는 가사로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바비는 “난 박자 탈 땐 완전히 건방진 귀신 아니면 괴물, 룰 따위 인식하기엔 무식해 너넨 산 제물. 기가 막힌 fake rappers 다 씹어 먹는 재능, 이 미친 힙합씬에 내 등장과 동시에 넌 멘붕”이라는 가사를 통해 자신감을 드러냈다.

방송 초반부터 도끼-더콰이엇 팀을 선택하고 귀여운 외모와 달리 와일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은 바비는 개성 강한 플로우와 파워풀한 무대 매너로 호평을 받았다. 방송에서 바비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힙합 팬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14일 오후 11시 방송될 Mnet '쇼미더머니3'에서 도끼·더콰이엇 팀 소속인 바비는 선공개 된 곡 '가'로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와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