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심민재 기자]

게임 몬스터길들이기(일명. 몬길)이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로는 1주년을 맞아 쿠폰, 무제한 프리패스, 1+1결제 패키지, 8월 첫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이벤트는 8월13일 단 하루만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상 쿠폰입력란에 'MONGIL1YEAR' 을 입력하면 6성 몬스터를 지급받을 수 있다. 입력방법은 안드로이드는 메인로비화면-쿠폰-쿠폰번호 입력, IOS는 메인로비화면-오른쪽상단의 톱니바퀴-게임정보-쿠폰입력-쿠폰번호입력 하면 된다.

단, 쿠폰은 계정당 1회, 하나의 서버에서만 사용가능하며 쿠폰 입력 후 재접속 하셔야 우편함으로 아이템이 지급된다.

 

무제한 프리패스이벤트도 8월13일 단 하루만 가능하며, 이벤트 당일인 13일은 열쇠 소모없이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시간은 13일 점검 후부터 23:59분까지다. 단, 요일던전은 프리패스에서 제외된다.

 

1+1결제이벤트는 8월13일 점검후부터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수정구매시에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지급한다. 단, 추가아이템은 상품별 10회까지만 메시지함으로 지급되며 3일이내 수령해야한다. 만일 구매 후 7일이 경과하였거나 수정/아이템을 사용한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불가한 상품이다.

 

8월 첫결제 이벤트는 8월13일부터 19일까지이며, 이벤트 기간 내에 수정을 첫 구매시 5몬스터 뽑기권1장이 지급된다.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진행된 업데이트는 新길드대전오픈, 신규모험 지역난이도를 확장했으며, 7성세트 장비추가와 레전드 장비를 추가했다. 그리고 몬스터 밸런스 조정, 7성 다시뽑기기능, 보스대전보상, 강화비용, 미션 1종보상, 기존 모험지역클리어보상, 메인 로비UI슬라이드 버튼 기능을 개선했다.

1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몬스터길들이기(몬길)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몬스터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출처=몬스터길들이기 공식카페 공지사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