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강동우 기자]

국내 대표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내달 30, 31일 양일간에 걸쳐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제4회 이디야 뮤직 페스타(EDIYA MUSIC FESTA)’를 진행한다.

'이디야 블루, 세상을 물들이다'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해 1만명을 초청해 하루만 진행했던 규모를 확대해 올해는 이틀에 걸쳐 총 2만명의 규모로 개최된다.

이디야 뮤직 페스타는 이디야커피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무료로 개최되는 고객 사은 콘서트로 이디야커피만의 핵심 문화 캠페인이다. 지난 2011년에 시작해 올해로 4회째 열리는 금번 행사는 매년 개성 있는 컨셉과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으로 구성되어 커피전문점 업계 최대 규모의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제4회 이디야 뮤직 페스타는 이틀 동안 진행되는 만큼 출연 뮤지션들도 화려하다. 30일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민 록밴드’ YB를 비롯해 이은미, 클레지콰이, 마야, 노브레인, 소란이 무대를 꾸민다.

이어 31일에는 자타공인 ‘공연의 신’이라고 불리는 이승환과 자우림, 김범수, 장미여관, 슈퍼키드, 이상우가 무대에 오른다. 이렇듯 이번 행사에는 10, 20대뿐만 아니라 중장년층까지 즐길 수 있는 폭넓은 뮤지션들로 구성되어 보다 다채롭고 신나는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디야커피 고객 누구나 이디야커피 모바일 페이지(m.ediya.com)에 접속, 간단한 퀴즈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하여 공연일자와 좌석을 선택한 후 ‘이디야 뮤직 페스타에는 OOOOO(이)가 있다’에 자신의 생각을 적고 응모 버튼을 누르면 끝이다.
 
추첨을 통해 이디야 뮤직 페스타 티켓(1인2매)를 증정하며 응모기간은 내달 17일까지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에 1차 당첨자를 발표하며 최종 당첨자 발표는 8월 21일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www.ediy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