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강동우 기자]

5일 와이디온라인 대표인 신상철은 스노우팝콘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가 정식으로 출시됐다고 밝혔다.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를 강점으로 내세우며 빠른 움직임과 시원한 타격과 함께 장비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전제로 한다.

for kakao 출시 전에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여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게임에 반영했으며, 3주가 채 안된 사전등록 기간동안 사전등록 누적참여자수가 40만을 돌파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억수르 게임'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억수르 부적, 순금 이벤트 등 개그콘서트의 '억수르코너'를 소재로 이색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또한, 출시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게임을 다운 받은 후 일정 레벨(3, 6, 9)을 달성하면 게임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선물한다. 1-15 스테이지까지 클리어 할 경우에도 아이템이 증정된다. 위 2가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추첨을 통해 아이템, 기프티콘 및 1돈짜리 억수르 순금 부적과 갤럭시 탭 10.1 등의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 ‘드래곤을 만나다’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 또는 공유하기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는 캐쉬 아이템을 증정한다.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억수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를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으로 획득할 수 있다. 

SKT 사용자들을 위한 ‘데이터 프리’ 이벤트도 있다. 게임 플레이를 진행 한 SKT 사용자들에게는 2주간 데이터가 무료로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중 미션을 달성한 선착순 1만명 고객에게는 ‘드래곤을 만나다 게임데이터 평생 무료’ 혜택을 선사하고, 10만명에게는 8월 한달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권을 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을 만나다 홈페이지(http://advreg.ncucu.com/dragon/event?referrer=ck%3d30257%26sn%3d39567530)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출처=드래곤을 만나다 공식카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