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이윤미 기자]

2014년 하반기 가요계 기대주 '피콕(Peacock)'이 '전람회' 트리뷰트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7월 16일 첫 데뷔 EP앨범 'apprivoiser (아프리브아제)'를 발표한 '피콕(Peacock)'이 데뷔 한달만에 오는 8월 15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20년전 데뷔한 선배 남성듀오 '전람회'의 트리뷰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실력있는 싱어송라이터 남성듀오 김상훈과 조영일로 이뤄진 '피콕'은 "평소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배로 악기구성뿐 아니라 남성듀오까지 닮은 전람회와 전람회의 멤버였던 김동률 선배님, 그리고 이적 선배님을 꼽았다. 첫 데뷔 단독콘서트에서 트리뷰트 무대를 갖는건 좋은 의미를 가질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피콕은 이번 단독콘서트를 통해 2시간여 시간동안 자신들의 첫 데뷔 EP앨범 'apprivoiser (아프리브아제)'의 수록곡은 물론 전람회와 김동률, 데미안 라이스의 커버곡 등 자작곡과 국내외 주옥같은 명곡들을 조합해 자신들만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모던한 팝과 포크에 R&B 스타일까지 포용한 독특한 보컬 스타일과 음악을 내세우며 지난 16일 타이틀곡 '길들여지다'를 비롯해 총 9트랙이 담긴 첫 데뷔 EP 앨범 발표후 한달여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신인으로선 과감한 행보다.

피콕의 데뷔 첫 단독콘서트 '아프리브아제'는 오는 8월 15일 저녁 7시 홍대 서교동에 위치한 롤링홀에서 열리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진행중이다.

<사진출처=롤링컬쳐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