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손승연 '다시 너를' 뮤직비디오 영상 캡쳐)

[코리아데일리 송길우 기자]

손승연의 ‘다시너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7월30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손승연은 두 번째 미니앨범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손승연이 데뷔 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으로,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물만난 물고기가 만든 곡 ‘다시 너를’을 타이틀곡으로 한다.

타이틀곡 ‘다시 너를’은 격정적인 피아노 멜로디가 인상적인 스탠다드 팝 발라드 장르로, 저음에서 최고 음역대를 넘나드는 손승연의 가창력이 제대로 담길 예정이다.

손승연 소속사 포츈엔터테인먼트는 “손승연의 트레이드 마크인 깔끔하고 시원하게 마무리되는 고음 후렴구가 듣는 이들의 가슴을 뻥 뚫어놓을 것”이라며 “20대 초반의 나이로 표현하기 힘든 ‘재회’라는 아련하면서도 절절한 테마를 깊이 있게 다루며 성장한 음악 세계 역시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다시 너를'은 막강한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불리며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손승연도 "부르기 힘든 노래"라고 혀를 내둘렀을 만큼 최고 난이도를 자랑한다고 전했다.

특히 ‘다시 너를’ 뮤직비디오는 서울 시민 1,000명의 도움을 받아 만들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고백을 망설이는 친구에게 하고 싶은 말'이라는 질문을 받은 시민들의 답변을 모아 완성됐다. 시민들은 '표현하지 않으면 알 수가 없잖아요', '그녀도 지금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사랑에는 용기가 필요해', '지금이야!' 등 수많은 짝사랑 명언을 쏟아내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