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이옥희 기자]

24일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의 무협 웹 RPG 게임인 '신(新)풍운'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피카온은 신풍운 채널링 오픈 기념으로 8월6일까지 여러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약관에 동의하면 500캐시와 초보자 패키지인 전송부적 5개, 3배수익단 1개, 일반기연부적3개, 강화석 3개를 지급한다. 이벤트기간 안에 누적충전금액의 10%를 피카온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피카온 캐시백은 피카온에서 게임캐시 결제는 물론이고 PC방 무료이용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화폐다.

이에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인 박준범 팀장은 '피카온은 하루 25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를 근간으로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 및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국 8500여개의 피카PC방과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 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신(新)풍운'은 무협영화의 전설 풍운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영화에서 등장한 보경운과 섭풍, 그들을 없애려는 천하회 문주인 웅패와의 결전을 그리고 있는 무협게임이다.

천하회 문주인 웅패는 보경운과 섭풍을 제자로 들여 그들에게 자신의 비기를 전수하지만, 10년 후에 무림을 통일하기 위해 계획을 실행하려던 중 보경운과 섭풍을 이간질시켜 없애려 하지만, 자신의 부모를 죽인 사람이 웅패라는 사실을 알고 웅패와의 결전을 치루는 세계관을 담고 있다.

게임 플레이 중 특정 조건을 달성할 경우 획득가능한 풍운보검 시스템으로 능력치 상승, 외형변경, 추가스킬획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진행 중 누적되는 내력을 모아 절대무공시스템을 사용할수도 있다.

또한, 캐릭터를 보필하며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성장형 펫인 천녀와 천검시스템은 신풍운만의 독창적인 시스템으로 성장펫이 성장하면서 다양한 스킬이 추가되어 게임을 즐기는데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