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CJ엔터테인먼트 제공)

[코리아데일리 송길우 기자]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됐다.

김애란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영화화 한 ‘두근두근 내 인생’(감독 이재용/제작 영화사 집)이 따뜻한 감성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서른 셋 젊은 부모 대수와 미라로 분한 강동원·송혜교와, 부모보다 빨리 늙어가는 선천성 조로증에 걸린 열 여섯 살 아들 아름이의 모습이 담겨있는 이번 포스터는 "얼굴은 80살, 마음은 16살 소년. 우리 아이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합니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두근두근 내 인생'의 이야기를 짐작케 한다.

아이를 꼭 안고 있는 순수하고 밝은 아빠 미소의 강동원과 아이의 등에 기댄 채 부드러운 눈빛과 엄마 미소를 지어 보이는 송혜교의 모습은 더 없이 자연스럽고 행복한 부모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아빠의 등에 얼굴을 묻은 채 눈을 감고 평온한 표정을 짓고 있는 아름이의 모습이 어우러져 한층 따스한 여운을 남긴다.

함께 공개된 '두근두근 내 인생'의 티저 예고편은 아들 아름이의 대사를 통해 아빠 대수, 엄마 미라의 소개로 시작한다. 아들보다 더 철없는 '헛발왕자' 강동원은 기존의 카리스마 넘치고 세련된 캐릭터가 아닌 실수투성이 철부지에 순수한 모습을 보여준다. 전설의 '씨X 공주'였던 엄마 미라로 분한 송혜교는 당찬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이제 열 여섯 살이 되었지만 신체 나이는 여든 살인 대수와 미라의 아들 아름이의 등장으로, 세상에서 가장 어린 부모와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은 9월 추석 개봉 예정이다.

▲ (사진출처='두근두근 내인생' 티저 예고편 캡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