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 뮤직비디오 영상 캡쳐)

[코리아데일리 지수진 기자] 

씨스타 ‘터치마이바디(Touch my body)’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7월21일 정오 씨스타는 공식 유튜브, 트위터 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터치마이바디(TOUCH MY BOD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씨스타 멤버들이 수영복과 핫팬츠, 보디슈트 등으로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씨스타는 화려한 색감과 열정적인 퍼포먼스, 상큼발랄한 표정, 물오른 미모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로 올 여름을 겨냥했다.

또한 '터치마이바디' 뮤직비디오에는 씨스타 멤버들뿐 아니라 방송인 전현무와 노홍철, 배우 김보성 등이 카메오로 출연하며 보는이들로 하여금 재미를 더했다.

'터치 마이 바디'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았다. '터치 마이 바디'를 반복적으로 외치는 멤버들의 섹시한 보이스의 매력이 극대화되면서 중독적인 곡을 탄생시켰다.

씨스타 '터치마이바디'가 수록된 두 번째 미니앨범은 최규성&라도, 이단옆차기, 김도훈, 로빈 등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진이 참여한 앨범이다. '터치마이바디'는 '트러블메이커', '픽션', '롤리폴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K팝 최강 프로듀서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곡이다.

한편 씨스타는 이날 오후2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터치 앤드 무브 프리미어 쇼케이스(TOUCH & MOVE PREMIERE SHOWCASE)'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