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슈퍼스타K5' 방송 화면 캡쳐)

[코리아데일리 송길우 기자] 

마시따밴드 리더 홍진영의 ‘그대를 사랑해서’가 18일 정오 음원이 공개됐다.

SBS 드라마 ‘기분좋은날’(문희정 극본, 홍성창 연출) OST ‘그대를 사랑해서’는 트로트 가수 홍진영과 동명이인으로 화제를 모은 마시따밴드의 리더 홍진영이 직접 작곡·작사하고 가창까지 참여했다.

드라마에서 서재우(이상우)와 정다정(박세영)의 러브스토리에 단골 음악으로 등장한 마시따밴드 홍진영의 ‘그대를 사랑해서’는 방송 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공개 요구가 빗발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어쿠스틱 통기타와 휘파람 소리로 시작되는 도입부는 가슴을 적시는 감성적인 곡으로 잔잔하고 정갈한 기타연주에 담담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보이스가 매력적이며 고(故) 김광석을 연상케 하는 노래 멜로디가 옛 감성을 돋게 한다.

OST 제작사인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와 공동제작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마시따밴드 홍진영의 ‘그대를 사랑해서’ 노래는 드라마에 등장할 때마다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었다”며 “많은 성원에 힘입어 음원공개를 서둘렀다”고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마시따밴드 리더 홍진영은 이승철의 ‘그사람’, ‘소리쳐’, ‘잊었니’, ‘사랑 참 어렵다’와 울랄라세션, 알리 등 국내 대표적인 보컬리스트의 곡을 작곡한 실력파 작곡가다.

한편, 마시따밴드는 2013년 '슈퍼스타K5'에 출연해 윤종신으로 부터 합격 된 바 있다. 특히 마시따밴드의 드러머는 록의 대부 신중현의 막내 아들이자 드러머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석철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