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특유의 3D 분리형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패턴 소개

 

[코리아데일리 임윤희 기자]

분리형 언더웨어로 주목 받고 있는 라쉬반이  CJ오쇼핑의 고품격 19금 란제리 쇼 에프 엔 엘 쇼(FNL SHOW - Friday Night Lingerie SHOW)를 통해 소개된다.

7월 18일 밤 10시40분에 방송될 'FNL SHOW'에서 쇼 호스트들의 특유의 19금 입담과 톡톡 튀는 재치로 라쉬반이 가지고 있는 3D분리형 디자인과 100% 천연소재 텐셀(Tencel)의 장점을 소개한다.

라쉬반은 특허를 받은 3D 분리형 디자인 기술이 특징이다. 남성용 분리형 언더웨어의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부위를 자연스럽게 분리해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3D분리형 속옷이다.

라쉬반은 특유의 젊고 경쾌한 패턴들이 어우러진 제품들과 차콜 그레이 등의 고급스러운 모노톤 색감의 제품들은 트렌디하면서도 남성미가 부각됐다.

이번 'FNL SHOW'를 통해 라쉬반이 가지고 있는 남성 분리형 언더웨어 특유의 특징과 장점이 결합되어 진정한 고품격 19금 언더웨어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 듣는 재미와 함께 남성 속옷에 대해 그 동안 알지 못했던 색다른 정보도 제공하는 알찬 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FNL SHOW'는 슈퍼스타 전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언더웨어 전문 쇼 호스트 김민향, 화려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쇼 호스트 이민웅이 함께 하는 유쾌하고 솔직한 언더웨어 전문방송이다.

<사진출처=CJ오쇼핑 홈페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