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박성환 기자]

모든 국민이 기다려온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시점에 맞춰 자동차업계에서는 신형을 출시하고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와 기아자동차에 이어 삼성자동차에서도 7월 차량판매조건을 공개하여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에서는 SM7을 구입하는 경우 썸머 스페셜 컬렉션 출시 이벤트로 현금 구매시 최고급형 블랙박스 또는 해피케어 연장보증상품을 증정하거나 스마트 할부 5.5%(36개월) + 썸머 스페셜 컬렉션 출시이벤트 중 혜택하나를 고를 수 있다.

SM5 Platinum 가솔린, 장애인용 및 TCE차량 구매시에는 썸머 스페셜 컬렉션 출시기념으로 현금 구매시 50만원의 할인혜택과 스마트 할부 2.9%(36개월), 3.9%(48개월), 4.9%(60개월) 중 하나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SM3는 뉴 유러피언 패밀리룩 런칭 이벤트로 LED룸 램프세트를 증정하고 7월 한달동안 SM3 Neo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LED룸램프세트를 증정하기도 한다.

QM5모델 또한 뉴 유러피언 패밀리 룩 런칭이벤트로 BOSE®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뿐만아니라 7월 한달 QM5 Neo를 구매하는 고객분들께 BOSE®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도 증정한다.

마지막 모델인 SM5 Platinum택시 모델은 썸머 스페셜 컬렉션 출시기념으로 개인 택시고객 50만원의 특별할인 또는 스마트 할부 1%(12개월), 2%(24개월), 3%(36개월)의 할부혜택이 있다.

이 5모델의 추가혜택은 재구매 고객에 한해 20만원에서 100만원까지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단, 배우자, 부모, 자녀의 배우자, 개인/개인사업자에만 해당이 된다.

자세한 혜택사항은 삼성자동차 홈페이지 (http://www.renaultsamsungm.com/purchase/event/non_member.jsp)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출처=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