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은 여름방학 동안 군청 및 읍면사무소에서 근무할 아르바이트 대학생 40명을 모집한다.

이번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은 여름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에게 사회경험과 함께 근로의 소중함을 직접 체험하여 자립정신을 배양하고 건전한 가치관을 함양시키며, 학자금에 도움을 주기위해 마련되었다.

선발대상은 6월 27일 현재 본인 또는 부모의 주민등록이 홍천군 관내로 되어있는 전문대학 이상 재학생이며(병역휴학생도 가능함) 일반휴학생과, 특수대학(방송통신대, 사이버대학 등)생은 제외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6월 30일(월)부터 7월 4일(금)까지 5일간이며, 홍천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출력하거나 홍천군 안전행정과를 직접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 직접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아르바이트 대학생 최종 선발은 7월 8일(화) 오전 10시 공개추첨으로 확정되며, 추첨 참관이나 직접 추첨을 원하는 학생은 추첨 당일 오전 10시까지 홍천군청 3층 대회의실로 오면 된다.

이번 여름 방학 아르바이트 대학생들은 오는 7월 16일부터 8월 12일까지 홍천군청과 산하기관, 읍면사무소에서 축제행사 지원, 물놀이 예방활동 등 외근위주의 업무를 보조하게 되며 임금은 중식비 포함 하루 42,000원이다. 그 밖의 자세한 내용은 군 안전행정과(전화 033-430-2214)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홍천군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